김인혜 교수 파면, 방송서 어머니처럼 포옹하던 이중적인 모습 '충격'

입력 2015-11-10 14:04
수정 2015-11-10 15:15
걸그룹 타히티가 컴백 신곡 'SKIP'을 10일 자정 발매하며 남심 저격에 나섰다.



두번째 미니앨범 "폰넘버" 활동이 끝난 후 다양한 해외 활동을 하고 있던 타히티가 새로운 컨셉의 신곡 "SKIP"으로 돌아왔다.



타히티의 네번째 싱글이기도 한 'SKIP'은 일명 '썸'을 타는 남녀가 만나 호감을 느끼고 연애를 시작하기 전에 행하는 밀고 당기기를 생략하고 연애하자는 내용을 담은 곡이다. 히트 작곡가 똘아이박, 피터팬, 미친기집애가 소속되어 있는 'Krazy sound'에서 프로듀싱 했으며 귀에 쏙쏙 들어오는 경쾌하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재치있는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신나는 클럽 사운드에 화려한 스텝 댄스 역시 인상적이다. 특히 이번 신곡 'SKIP'에서는 기존에 보지 못했던 타히티 멤버들이 각각 가지고 있는 특유의 개성을 최대한 살리며 작업해 성숙미에 더해진 새로운 매력이 눈길을 끈다.



또한, 타히티는 앨범이 발매되는 동시간대에 인터넷 방송인 '아프리카TV'에 출연해 생중계로 신곡 'SKIP' 홍보에 나서 시선을 사로잡았다. 적극적인 자세로 방송에 임하며 활기차게 셀프 홍보에 나선 타히티의 매력에 음원사이트 멜론에서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의 상위권을 기록했다.



소속사 드림스타 엔터테인먼트 측은 "타히티의 새로운 매력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했다"며 "새롭게 돌아오는 타히티의 신곡 'SKIP'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며 앞으로의 활동에도 큰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