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의 군단', 대규모 업데이트 '리버스' 사전예약 시작

입력 2015-11-10 12:25


<p> ㈜넥슨(대표 박지원)은 10일 ㈜엔도어즈(대표 신지환)가 개발한 모바일 FULL 3D MMORPG '영웅의 군단'에서 대규모 콘텐츠를 추가하는 '리버스(Rebirth)'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시작하고, 새로운 홍보 모델 'AOA'의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11월 말 예정된 이번 '리버스' 업데이트는 ▲신규 콘텐츠 '신화강림' 도입 ▲ '신화 레이드'와 '유적 탐사' 개편 ▲4막 5장 '최후의 날' 시나리오 공개 ▲장비 규칙 변경 및 '주문각인' 삭제 등 다양한 내용으로 진행된다.

업데이트에 앞서 이달 25일까지 '리버스'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 '5시즌 전설 티켓(선택형)'과 100% 즉석 선물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유저들이 SNS에 이벤트를 공유할 때마다 '7시즌 전설 티켓(선택형)' 등 즉석 선물 아이템을 추가 증정한다.

이와 함께 넥슨은 '리버스' 업데이트 홍보 모델로 인기 걸그룹 'AOA'를 발탁하고 광고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AOA'는 '영웅의 군단'의 광고뿐 아니라 게임 내에서는 코스튬으로도 등장할 예정이다.

'영웅의 군단'의 '리버스' 업데이트와 사전 예약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영웅의 군단' 공식 홈페이지(http://yg.nexon.com)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legionofheroe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