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1은 빼빼로데이 NO, 테일즈런너데이!

입력 2015-11-10 11:39
<p>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의 인기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가 11일 '테런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이달 11일 하루 동안 '테일즈런너'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여러 가지 고급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남녀대첩 주화' 50개씩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100명을 추첨해 1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추가로 선물한다. '테런데이'는 앞으로 매월 한번씩 열릴 예정이다.

이와 함께, '신규 캐릭터 이름 짓기' 이벤트도 마련했다. 다가오는 겨울 시즌에 업데이트 될 캐릭터의 이름을 이용자들이 직접 지어보는 이벤트다.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들은 기발한 이름을 생각한 뒤, 이달 12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내 삐에로 놀이터 게시판에 댓글로 남겨야 한다. 이벤트 종료 후 1등으로 선정되는 이름은 향후 캐릭터의 실제 이름으로 사용된다. 최종 결과는 11월 14일에 발표할 계획이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다양한 10주년 기념 遣Ζ??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및 게임 정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p>

서동민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cromdandy@naver.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