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피뎀 매수 논란' 에이미 "악플 달려면 먼저 알고 덤벼" 이유는?

입력 2015-11-10 08:00
수정 2015-11-10 13:42
신인그룹 로드보이즈가 부른 엑소 시우민 김소은 주연의 웹드라마 ‘도전에 반하다’(연출 이형민)의 OST가 공개된다.

9일 오전 로드보이즈 소속사 측은 “10일 로드보이즈(묘하, 환, 마카, 하늘, 지벨)가 부른 웹드라마 ‘도전에 반하다’ OST Part.3 ‘Loving U’가 공개된다.”라고 밝혔다.

작곡가 필라승불패와 가을캣의 작품인 ‘Loving U’는 모던록을 기반으로 한 경쾌한 비트에 브라스 사운드가 더해진 강한 중독성의 곡이다. 여기에 실력파 신인 로드보이즈의 톡톡 튀는 보이스와 부드럽고 섬세한 감성이 더해져 드라마 팬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웹드라마 ‘도전에 반하다’ OST 제작사 관계자는 “엑소 멤버이자 ‘도전에 반하다’ 주연 배우 시우민의 첫 번째 OST ‘You Are The One’과 OST계의 신데렐라 송하예의 ‘시간이 흘러도’에 이은 세 번째 발표곡인 이번 ‘Loving U’에 오는 11월 데뷔를 앞둔 로드보이즈가 참여했다.“라고 전하며 “신인 그룹임에도 굉장한 실력을 갖고 있는 친구들이다. 드라마의 설레는 감성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것”이라고 로드보이즈에 대해 설명했다.

데뷔 전의 신입 그룹이 인기 웹드라마의 OST에 참여한다는 것만으로도 화제를 모은 로드보이즈는 ‘길 위의 소년들’繭遮?그룹명에 걸맞게 실제 거리에서 댄스 공연과 버스킹으로 유명세를 떨친 다섯 멤버들로 이루어져 있다.

하지만 로드보이즈 소속사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Loving U’ 녹음영상에는 묘하 환 마카 지벨 4명의 모습만 공개되고 하늘의 모습이 없어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한편 수많은 거리 공연으로 탄탄한 실력을 보유하고 있는 로드보이즈는 오는 11월말 데뷔를 앞두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