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공식딜러 천일오토모빌, 성수 서비스센터 신축 오픈 행사 진행

입력 2015-11-09 15:08
공임 50% 할인 프로모션, 400만원 상당 디테일링 경품 제공 등 풍성한 혜택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딜러 천일오토모빌이 11월 2일 신축 오픈한 성수 서비스센터에서 11월 17일부터 11월 19일까지 ‘VIP초청 오픈하우스’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더불어 11월 23일부터 12월 24일까지 한달 간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천일오토모빌은 서비스센터를 신축, 확장이전하면서 시설뿐만 아니라 서비스의 품질을 향상하는데 주력했다. 이러한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미디어, 블로거, 동호회, 기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오픈하우스 행사를 마련한 것이다.

오픈하우스가 운영되는 기간에는 다채로운 행사가 준비돼 있다. 초청고객은 평소 일반인 출입이 불가능한 1~9층 재규어 랜드로버 최신 시설 및 설비를 직접 볼 수 있으며, 문화행사가 진행되는 4층에서는 서울 옥션과 함께 마련한 김환기, 장욱진 등 유명작가의 프린트 베이커리 작품 100 여점이 특별 전시판매 된다. 서울옥션 작품 판매 수익금 15%는 세브란스 병원에 기부한다.

또한 전투기 및 탱크 방산 시뮬레이터 제작업체인 다이나믹 스페이스가 드라이빙 시뮬레이터를 설치 운영하여 방문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콜라보레이션(Collaboration) 행사도 준비됐다. 9층 고객라운지에서는 바비 브라운의 여성 메이크업 컨설팅 서비?및 프리미엄 디퓨져 셀렉샵 센츠 라이브러리와 함께 차량용 방향제 조향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디퓨저 제품을 시중가의 30~40% 특별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10년 이상 지난 차량을 대상으로 하는 ‘Old Car Refresh Event’도 주목할 만하다. 천일오토모빌은 10년 이상 보유 차량 중 2대를 선정해 총 400만원 상당의 소모품 교환과 실내 외 디테일링(detailing) 서비스를 제공한다. 재규어와 랜드로버의 오랜 팬으로서 10년 이상 차를 보유하고 있는 차주들에게 놓칠 수 없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11월 23일부터 12월 24일까지 1달간 재규어 및 랜드로버 5년 이상 차량을 대상으로 차량 수리 공임 5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천일오토모빌 박치현 대표는 “이번 특별하우스 오픈을 통해 미디어는 물론 재규어와 랜드로버를 사랑하는 고객들의 확실한 이목을 끌 것”이라며 “푸짐한 선물이 넘치는 이벤트와 자선행사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VIP 고객 초청 및 Old car refresh event 신청은 천일오토모빌 재규어 랜드로버 오너에게 모바일 문자 초청을 통해 신청 접수를 받는다. 문의 사항은 천일오토모빌 성수 서비스센터(02-464-1860)로 하면 된다.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