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은행'이마트360신용카드'
[ 박한신 기자 ] SC은행이 최근 신세계그룹과 손잡고 선보인 ‘이마트360신용카드’가 주목받고 있다. 이마트 등 신세계그룹 계열사에서 사용하면 업계 최고 수준의 포인트 적립률을 적용하는 게 특징이다.
이 카드를 사용하면 이마트와 이마트몰, 이마트트레이더스 등에서 결제금액의 5%를 적립해준다. 이마트 계열 외 신세계백화점을 비롯한 그룹 계열사 이용 시엔 결제금액의 3%가 적립된다. 또 주유·대중교통·통신요금·해외사용금액은 2%를, 그 외 가맹점은 0.5%를 적립해준다. 다만 포인트 적립액이 월 1만5000원을 넘은 이후엔 일괄적으로 0.5%의 적립률이 적용된다.
SC은행의 카드적립포인트인 ‘360리워드포인트’는 은행 안팎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신세계포인트로도 전환할 수 있다. 이마트360신용카드는 이 포인트와 별도로 신세계포인트가 따로 적립돼 두 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SC은행은 내년 3월31일까지 출시기념 행사도 진행한다. 이마트와 이마트몰, 신세계몰 등에서 이 카드를 사용하면 사용금액의 10%를 청구할인해 주고, 전 가맹점에서 2~5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
박한신 기자 hanshin@hankyung.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