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복주 ‘상콤달콤 순한참 애플망고’ 출시

입력 2015-11-07 08:04


참소주가 순한참 유자, 자몽, 블루베리, 청포도에 이어 과일시리즈 칵테일 ‘상콤달콤 순한참 애플망고’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상콤달콤 순한참 애플망고’는 알코올 도수 14도로, 과즙 농축액과 과일 향을 첨가해 애플망고 특유의 상콤한 맛과 달콤하고 부드러운 목넘김이 특징이다.
‘순한참 애플망고’는 20대 젊은 층을 대상으로 한 소비자 조사 결과, 애플망고 맛을 첨가한 리큐르 제품에 대한 선호도와 제품화 요구가 많아 출시하게 되었다.
‘상콤달콤 순한참 애플망고’는 최근 주류시장의 저도화 추세에 발맞춰, 기존 소주류 제품보다 알코올 도수를 낮춘 14도로 제조하였다. 또한 과일과즙을 첨가해 과실의 맛을 더함과 동시에 다양한 형태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소주 베이스의 칵테일로 내놨다.
참소주 관계자는 “상콤달콤 순한참(애플망고, 청포도, 자몽, 블루베리, 유자)은 주류 음용 트렌드 변화와 웰빙을 추구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선택의 폭을 확대하기 위해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새로운 스타일의 제품”이라고 밝혔다. 용량 360mL, 알코올 도수 14%, 출고가 962.5원이다. 오경묵 기자 okmook@hankyung.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