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 Vita용 'Airship Q', 일본어 버전 19일 발매한다

입력 2015-11-06 12:07
<p>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는 PlayStation®Vita(이하 PS Vita) 전용 샌드박스 액션 RPG "Airship Q"의 일본어 버전을 2015년 11월 19일 발매한다.

"Airship Q"는 파내고, 만들고, 넓은 세계를 모험하는 데 필요한 자신만의 배를 자유롭게 설계할 수 있는 등 무한한 가능성이 펼쳐지는 샌드박스 액션 RPG 게임이다. 누구나 쉽게 익힐 수 있는 간단한 조작법과 친절한 설명으로 막힘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 속 세계는 친근한 도트 그래픽으로 묘사되어 있으며, 다양한 즐길 요소와 함께 협력, 대전, 친구들과 함께 하는 멀티플레이 모드까지 마련되어 있다.

"Airship Q" 의 세계에서 주인공은 하늘 위에 떠 있는 "라퓨타"에 대한 의문을 풀기 위해 남동생과 직접 만든 하늘을 나는 비행선 "Airship Q"를 완성시킨다. 희귀한 광석과 자석을 반응시켜 완성한 "Airship Q" 를 타고 모험을 떠나지만, 수수께끼의 마녀에 의해 고양이로 변하는 저주에 걸리고 남동생까지 납치당하고 만다. 게임 본편에서 주인공은 남동생과 자신의 원래 모습을 되찾기 위해 비행선을 타고 마녀를 찾아 떠나게 된다. </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