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용준 기자 ] 중소기업 제품과 국내 농산물을 주로 파는 공영홈쇼핑은 지난 8월6일 중소기업 해피리안의 아이디어 상품 누보백을 방송을 통해 판매했다. 반응이 좋아 9월14일 다시 제품을 방송에 내보냈다. 이날도 매진이었다.
7월14일 문을 연 공영홈쇼핑은 10월 말까지 석 달 반 만에 누적 주문액 1000억원을 돌파했다고 5일 발표했다. 히트상품이 나오고, 가입자가 120만명을 넘어서는 등 소비자에게 많이 알려진 덕분이다.
김용준 기자 junyk@hankyung.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