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가슴만 크다고 좋은 것 아냐…여자라면 엉덩이" 확고한 이상형 고백

입력 2015-11-05 13:36
박재범 "가슴만 크다고 좋은 것 아냐…여자라면 엉덩이" 확고한 이상형 고백


박재범

박재범의 이상형이 공개됐다.

과거 JTBC '마녀사냥'에 출연한 박재범은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언급했다.

박재범은 "김연아 씨처럼 웃을 때 치아가 많이 보이는 것이 좋다. 남들보다 치아에 집착하는 편"이라며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밝혔다.

이어 "여자 몸매 중에서 가슴보다 엉덩이와 골반을 주로 본다. 가슴만 크다고 해서 좋은 건 아니더라"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박재범은 5일 정오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월드와이드(WORLDWIDE)'의 타이틀곡 '뻔하잖아(Feat. Okasian)'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컴백을 알렸다.

박재범의 새 정규 앨범 '월드와이드(WORLDWIDE)'는 사이먼 도미닉을 비롯한 일리네어 레코즈, 하이그라운드, 아메바컬쳐, 하이라이트 레코즈 등 국내 내로라하는 힙합 레이블의 수장 등 27명의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피처링 참여와 18트랙이라는 수록곡 수로 이미 발매 전부터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