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브이테크, NH농협은행과 15인치 태블릿 모니터 공급계약

입력 2015-11-05 11:01

㈜에스브이테크(www.svtec.co.kr)가 NH농협은행과 전자문서시스템(PPR) 전자창구용 15인치 태블릿 모니터 납품 공급계약을 체결했다.

NH농협은행의 전자문서시스템(PPR) 구축 사업은 기존 영업점에서 사용하는 입금 및 출금전표, 예금 장표 등의 문서를 전자문서로 대체하는 창구업무 페이퍼리스(Paperless) 사업이다.

이번에 ㈜에스브이테크가 공급하는 15인치 태블릿 모니터는 순수국내기술로 개발된 제품으로 화면사이즈가 4:3으로 A4 사이즈의 각종 서식에 최적화됐으며, 전자기 유도방식의 무선, 무건전지, 무충전 타입의 전자 펜을 사용해 정확한 글자와 서명입력이 가능하다.

전자기유도 방식의 전자 펜과 정전용량방식의 멀티터치(펜&터치)가 가능해 고객의 입력 편의성을 높였으며, 1PC-3모니터가 지원되기 때문에 각종계약서 등을 종이가 아닌 전자문서로 입력이 가능하게 됐다.

이 제품은 병원 창구, 방문고객 안내 데스크 등에서 1-PC-2모니터로 각종동의서를 작성하는 경우에도 활용되고 있다.

㈜에스브이테크는 신분증스캐너(SVIDC)를 우리은행, NH농협은행 등에 3만5000대를 공급했으며, 중앙선거관리위원회의 사전투표 본인 확인기에 내장된 전자 서명기 1만2500대를 공급했다. 또한 9.7인치 태블릿 모니터를 개발해 외교부의 여권업무 선진화 사업에 1200대를 공급했으며, 이는 전국 시·군·구청 여권과에서 전자서명용으로 활용되고 있다.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