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L 부실채권 실전투자 고급과정

입력 2015-11-05 10:47
일반경매에 비하여 갖는 우월한 장점으로 인해 재테크 수단으로 각광받고 있는 NPL투자가 최근에는 토지, 공장 등 특수물건과 신탁부동산 NPL 등 새로운 NPL 투자물건으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에 한국경제신문에서는 특수물건과 신탁NPL투자의 실전교육을 통하여 독점적인 수익성확보 노하우를 제공하는 교육과정을 개설한다.

한경아카데미가 NPL투자의 성공을 위하여 오는 11월 18일부터 12월 16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7시부터 3시간씩 총 9회 27시간 일정으로 운영하는 NPL 부실채권 실전투자과정에서는 부실채권의 거래기관, 거래시스템, 거래금액, 거래방식 등에 대한 정확한 정보는 물론 경매과
정을 통해 배당, 낙찰 후 재매각을 통한 수익 실현 방법과 권리분석, 경매낙찰가 예측, 출구전략, 부동산경기분석 등에 대하여 기본에서부터 사례분석까지 다룰 예정이다.

교육과정 관련정보는 한경아카데미 홈페이지(http://ac.hankyung.com)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문의 : 02-360-4881

한경 부동산 landplus@hankyung.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