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망 아줌마 박지윤이 전문의에게 ‘떡대미녀’를 인증받았다.
박지윤은 최근 채널A 신개념 쿡방 프로그램 <구원의 밥상> 녹화에서 대한민국 대표 뼈 전문의 고도일 박사에게 자신의 뼈 건강 상태를 물었다.
박지윤은 “뼈가 예뻐서 실물로 봤을 때보다 X-레이로 봤을 때 미인이라는 얘기를 더 많이 듣는다”며 모태 뼈 미인을 자처했다.
박지윤은 이어 고도일 박사에게 “딱 보면 뼈 건강이 보이시느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고도일 박사는 “아유 아주 떡대가…”라고 말해 박지윤의 ‘떡대미녀’를 인증해 박지윤을 충격에 빠뜨렸다.
박지윤은 뼈 건강을 주제로 이뤄진 <구원의 밥상>을 통해 “떡대를 더 키워보겠다”고 다짐했다는 후문이다.
뼈 미인을 만드는 건강한 밥상의 비결은 무엇일까. 5일 목요일 밤 11시 채널A <구원의 밥상>에서 공개된다.
MC 박지윤이 진행하는 채널A 신개념 쿡방 프로그램 <구원의 밥상>은 매회 스타와 명사를 초대하여 그들의 생활 식단의 문제점을 분석해 내 몸을 살리는 밥상이 무엇인지 알아보는 프로그램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요리해 먹을 수 있는 건강 식단을 소개한다. 매주 목요일 밤 11시 방송.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