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로는 쇼파로, 때로는 침대로 활용 가능한 '100만원대' 기능성 소파
최근 들어 인테리어에 있어 가장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것 중의 하나가 쇼파가 아닐까. 그렇기 때문에 거실이든 방이든 사무실이든 넓은 공간의 중심을 잡아 주면서 편안한 휴식 장소를 제공해 주는 쇼파 선택은 까다로울 수밖에 없다.
40년 전통의 ‘힐링베이스’(대표 인연숙)는 뛰어난 품질과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무기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선택을 받고 있는 수제 가죽소파 전문 브랜드다.
소파 품질에 대한 자부심으로 업계 최초 ‘AS 평생 보장제’를 내세운 힐링베이스는 직업별, 연령별, 성별 등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자체 디자인 및 제작한 수십여 종의 제품이 모두 인기지만, 그 중에서도 기능성 디자인 쇼파 ‘프레쉬 라인’은 출시 당시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품질에 비해 가격도 100만 원 대로 합리적이어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올해 인기리에 종영한 SBS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에 등장하면서 ‘이준 쇼파’ ‘박시연 쇼파’ 등으로도 유명해 진 프레쉬 소파의 가장 큰 특징은 국내 어느 유명 브랜드들에서도 찾아 볼 수 없는 백레스트(등받이) 자유 이동식 가죽쇼파라는 점이다. 백레스트를 고정하지 않고 소파 베이스에 얹어 사용하는 방식은 유럽의 세계적인 모든 소파 브랜드들에서는 한 모델씩 꼭 있는 디자인이지만 국내에서는 힐링베이스가 거의 유일하다는 게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프레쉬 소파는 백레스트가 원하는 대로 이동이 가능한 디자인이기 때문에 때로는 소파로, 때로는 싱글 침대로 사용이 가능한데다 소파 베이스 역시 카우치형, 일자형으로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어 공간 활용도가 높은 혁신적인 기능성 소파다.
백레스트가 완전히 떨어지기 때문에 혹시나 밀리지 않을까 반신반의하며 구입한 고객들도 안정성과 높은 활용성에 매료돼 감사의 후기를 남기고 있다.
프레쉬 소파의 색상은 라임과 베이지를 기본으로, 약 20여 종의 색상이 준비돼 있다. 어떤 색을 선택해야 할지 결정이 어렵다면 힐링베이스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색상의 가죽 샘플을 미리 신청해서 받아 본 후 결정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프레쉬 라인의 모든 제품은 이태리와의 기술 교류를 통해 이태리 현지 테너리의 가죽 가공 공정과 약품을 그대로 사용한 최고급 피그먼트 천연면피 소가죽을 사용해 자연스럽게 우러나는 고급스러운 광택과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실생활의 스크래치나 오염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하는 가공 과정을 거친 것도 포인트다.
소파를 장기간 사용 시 꺼짐 현상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35kg의 밀도 높은 스폰지와 탄력과 복원력을 향상시킨 고밀도 HR 골드폼을 사용했다. 프레임 역시 깨끗한 정제 건조 원목과 합판을 사용해 제작했 ?
프레쉬 쇼파 구성은 3인 소파와 3인+카우치 소파 등 필요에 따라 가능하다. 업체 측은 20평대 아파트라면 3인 소파를, 30평대 아파트라면 3인+카우치 소파를 추천하고 있다.
그 외에도 필요에 따라 맞춤 사이즈로도 제작 할 수 있으므로 홈페이지(www.hbsofa.com) 또는 전화(031-767-7349)로 문의하거나 경기도 광주에 자리한 쇼룸을 찾아보는 것도 선택에 도움이 된다.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