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증권, 부산아쿠아리움과 '패밀리플러스 이벤트' 진행

입력 2015-11-02 11:36
[ 박희진 기자 ] 동부증권은 동부990 계좌 신규 고객에게 부산 해운대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입장권을 제공하는 '패밀리플러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동부증권이 그동안 문화·레저 관련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신규 고객에게 다양한 문화생활 혜택을 제공해 온 '패밀리플러스 이벤트'를 부산으로 확대한 것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동부증권 홈페이지나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홈페이지에서 패밀리플러스 이벤트를 신청해야 한다. 이후 동부증권 전국 영업점이나 새마을금고에서 동부990 증권계좌를 신규 개설하고 30일 이내에 해당 계좌로 100만원 이상 거래하면 된다.

같은 기간 내 1000만원이상 주식이관 시에는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연간회원권을 받을 수 있다.

동부증권의 주식계좌인 동부990은 고객의 수수료 부담을 줄여주는 정액제 수수료 상품이다. 홈트레이딩시스템(HTS)나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에서 월 1억원 이하 거래 시 유관기관 제비용을 제외한 월 990원만 내면 횟수 제한 없이 주식거래를 할 수 있다.

동부증권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부산지역 관광상품 활성화를 도모하자는 취지로 기획된 지역 특화형 캠페인"이라며 "부산지역의 대표 업체들을 발굴하고 제휴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추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희진 한경닷컴 기자 hotimpact@hankyung.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