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혜영이 <응답하라 1988> 0화부터 강렬한 임팩트를 뽐내며 기대감을 높였다.
어제(30일) 저녁 류혜영이 출연하는 tvN <응답하라 1988>(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의 0화가 방송됐다. 본 방송이 시작되기 전부터 남다른 연기력과 독특한 캐릭터를 선보인 류혜영의 활약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것.
이날 방송에서 류혜영은 성동일, 이일화 부부의 맏딸이자 서울대생 엘리트 ‘성보라’로 변신해 자신의 뜻대로 되지 않으면 난폭하게 변신하는 버라이어티한 감정기복 연기와, 여동생인 혜리(성덕선 분)와 치열한 육탄전을 벌이며 ‘앙숙 케미’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류혜영은 지난 응답하라 시리즈들에서 다뤄지지 않았던 자매간의 소소한 에피소드를 다양하게 그려내며,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전할 예정이다. 이에, <응답하라 1988>에서 중점적으로 보여지는 ‘가족애(愛)’ 중 자매의 우애를 선보일 류혜영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날 ‘성보라’로 변신한 류혜영의 활약을 접한 시청자들은 “류혜영, 0화부터 폭풍 존재감! 본 방송이 더욱 기다려지네요!”, “류혜영, 이전 시즌에서 볼 수 없던 새로운 캐릭터! 기대할게요!”, “류혜영, 신인답지 않은 남다른 연기력이네요! 응원할게요!”등의 폭발적인 반 응?보였다.
한편, 류혜영이 출연하는 tvN <응답하라 1988>은 오는 6일(금) 저녁 7시 5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