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삼국전투기' 각성 장수 추가 업데이트

입력 2015-10-29 14:53
<p>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29일 모바일 RPG '삼국전투기'에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삼국전투기'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손권군'의 '감녕과', '여몽', '원소군'의 '장합'과, '저수'를 새로운 각성 장수로 선보였다. 4종의 장수 모두 7등급과 6등급 두 가지 종류로 마련됐다. 새로운 캐릭터의 등장에 따라 여러 가지 버프 효과를 만들 수 있는 장수간의 관계도 추가됐다.

막강한 신규 보스 '공손찬'도 출현한다. '보스전'에 참가해 '공손찬'을 물리치는 이용자들에게 '6등급 무력 보패'를 비롯해, '5등급 무력 보패', '골드', '보패 파편' 등의 다양한 고급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보유 가능 스킬의 개수를 1개에서 3개로 변경하고, 특정 스테이지에서의 자동 전투를 반복할 수 있게 하는 등 이용자 편의성도 향상시켰다.

할로윈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 던전도 열었다. 오는 11월 3일까지 개방되는 이벤트 던전을 통과하는 이용자들에?4등급 '레드', '블루', '그린', '옐로우', '핑크' 등의 '호박 장수'를 제공한다. 특히, 5종의 호박 장수를 모두 획득하는데 성공하는 이용자들에게는 7등급 '메카 호박 장수'를 선물한다.

오는 11월 2일에는 기존 '대전 모드'에 '최강자전'을 업데이트한다. '최강자전'은 3개의 군단을 사용해 다른 이용자와 전투를 펼친 뒤, 다채로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형 '대전 모드'다. 대전 진행 방식, 승부 결과에 따른 보상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p>

서동민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cromdandy@naver.com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