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란 투리스모 스포츠', PS4 전용 소프트웨어로 발매

입력 2015-10-28 19:27
<p>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재팬아시아(SCEJA)는 리얼 드라이빙 시뮬레이터 '그란 투리스모' 시리즈의 최신작 《그란 투리스모 SPORT》를 시리즈 최초 PlayStation®4 전용 소프트웨어로 발매한다.

'그란 투리스모' 시리즈 중 최고의 퀄리티를 실현한 동시에 모터스포츠의 재탄생을 목표로 한 이번 작품은 드라이빙 게임을 플레이해 본 적 없는 사람에게도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 자체가 즐거워지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작품을 목표로 개발됐다.

'모터스포츠의 재탄생'이라는 모토 하 '그란 투리스모'는 FIA(Fédération Internationale de l'Automobile, 국제자동차연맹)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그란 투리스모 SPORT》의 온라인 챔피언십 우승자는 1년에 한 번 열리는 FIA의 시상식에 직접 참여하여 상을 수여 받게 된다.

100년 이상의 모터스포츠 역사를 지닌 FIA와 함께 '그란 투리스모'는 모터스포츠의 미래 100년을 弔愍曠構?새로운 역사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그란 투리스모 SPORT》의 신규 트레일러는 '그란 투리스모'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