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리니지'가 시즌4 업데이트를 기념해 PC방 현장 이벤트 '메티스 콜 클랜!'을 진행한다.
10월 30일부터 11월 8일까지 2주 동안 금, 토, 일 6일간 열린다. 장소는 서울, 경기, 강원, 전남, 경남등 전국 12개 PC방이다. 이벤트명인 '콜 클랜(Call Clan)'은 리니지 게임 안에서 혈맹(게임 내 커뮤니티)의 군주가 소속원들을 소환하는 마법이다. 리니지 운영자(메티스)가 전국 각지의 PC방으로 이용자를 소환한다는 콘셉트(Concept)다.
현장을 찾은 리니지 이용자는 여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3~5명의 팀을 만들어 소환된 보스 몬스터(Monster, 괴물)를 공략하는 이벤트 ▶'잊혀진 섬의 단검' 아이템 3개를 가지고 +9 인챈트(Enchant, 강화)에 도전하는 이벤트 ▶각 지역별 대표팀을 선발하여 PC방 간 대전을 하는 PvP(Player vs. Player) 이벤트가 열린다. 추가로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현장 즉석 이벤트도 선보인다.
10월 31일(토) 서울과 성남 PC방에서 열리는 이벤트는 리니지 공식 방송인 '리니지 스탠바이 큐'에서 생중계한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 공식 홈페이지(http://lineage.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