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 www.kunlun.co.kr)가 미소녀 3D 액션 RPG <블라스트>를 안드로이드와 iOS버전으로 금일(28일) 출시했다.
<블라스트>는 논타겟팅 전투 방식을 기반으로 끊임없이 이어지는 스킬 연계기를 통해 폭발적인 콤보 액션의 쾌감를 극대화한 액션 RPG다. 또한, 애니메이션 풍의 미소녀, 미소년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선택해 감각적인 코스튬과 무기를 장착 할 수 있다.
아울러, 게임 퀄리티 향상을 위해 캐릭터는 물론, 보스, NPC 등 게임 내 대부분의 등장인물의 설정에 맞춰 국내 성우진의 더빙을 입혀 몰입도를 높였다. 이 밖에도 1대1, 4대4, 20대20 등 다양한 인원이 참여 가능한 PVP 대전이 준비돼 있고, 파티 및 레이드의 경우 다른 서버 게이머들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쿤룬코리아는 <블라스트> 출시를 기념해 연속 출석 이벤트, 누적 접속 시간 이벤트, 누적 출석 이벤트 등 풍성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공식카페에서는 11월 10일(화)까지 전투력, 레벨, PVP 순위 등 인증 이벤트를 실시해 추첨을 통해 선발된 게이머들에게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나만의 공략 및 팁을 게재하는 게이머 1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한편, 쿤룬코리아의 신작 <블라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blast)에서 확인 가능하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