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이면 더 좋아요"..삼주다이아몬드베이 '커플 특가 이벤트'

입력 2015-10-28 10:40

해양수도 부산에서 해양관광산업을 선도하는 (주)삼주다이아몬드베이가 취항 1주년을 맞아 파격적인 가격으로 요트를 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쌍쌍 특가' 이벤트를 펼친다.

부산 용호만 선착장에서 아시아 최대 92인승 고급 요트를 운항 중인 (주)삼주다이아몬드베이(회장 백승용)는 연인이나 가까운 사이끼리 요트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깜짝 이벤트'를 마련한다고 28일 밝혔다.

(주)삼주다이아몬드가 이번에 마련한 '쌍쌍 특가 이벤트'는 둘이서 탈 수 있는 요트 승선권을 사전에 구매할 경우 한명 가격으로 50% 할인 혜택을 부여하는 조건이다.

오는 29~31일 단 3일간만 진행하는 특가 이벤트는 신용카드나 송금 방식으로 선착순 일일 한정판매한다.

특가 승선권은 낮 12시 오후 2시, 4시 등으로 운항되는 '레귤러(REGULAR)'와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한시간 간격으로 출발하는 '문 라이트(MOONLIGHT) 등 코스와 이용 시간대에 따라 R코스(주간)의 경우 개인당 2만5000원, M코스(야간)는 3만5000원 정도로 요트를 탈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특가 승선권 이용기간은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달간이다. 요트를 타기 최소 3일 전에 예약을 완료해야 하고 환불이나 교환은 불가능하다.

특가 요트 승선권은 삼주다이아몬드베이(www.diamondbay.co.kr) 홈페이지나 전화(051-990-1540)를 통해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주)삼주다이아몬드베이 관계자는 "깊어가는 가을을 맞아 연인이나 좋아하는 사람끼리 아름다운 광안대교와 해운대 초고층 빌딩 등을 요트 선상에서 바라보며 잊지 못한 낭만을 만끽할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선착순으로 일일 한정판매되는 만큼 예매를 서둘러야 한다"고 말했다.

부산=하인식 기자 hais@hankyung.com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