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퍼즐버블-보글보글, 드라마서 찰떡 콜라보!

입력 2015-10-27 19:32
수정 2015-10-28 19:50
<p>한국 30년 게임역사에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형제 게임 '퍼즐버블' '보글보글'이 또 만났다.

두 게임은 지난주에 '퍼즐버블' 시즌2 업데이트에 이어, 금주에는 '보글보글' 시즌2 업데이트했다. 카카오톡 추천에도 걸려 있어서 두 게임 모두 카카오 게임하기 인기순위 상승중이다.

가장 주목되는 것은 10월 29일에 방영하는 이태임 복귀 작으로 화제가 되는 드라마 '유일랍미'에서 두 게임이 등장한다는 것. 스코넥은 이 드라마 제작지원을 한다.

이 드라마는 SNS(소셜네트워크)를 통해 진행되는 남녀의 사랑이야기다. 남자 주인공 오창석이 보글보글-퍼즐버블의 그래픽 디자이너다. 실제 세트장 구성이 스코넥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코넥 및 보글보글-퍼즐버블 제작 배경, 보글이 인형 등이 노출된다.

이 드라마는 스타 제작사 '지담'에서 제작하는 현대미디어 첫 케이블 방송 작품이다. 현대미디어는 40%의 '왔다! 장보리' '뻐꾸기 둥지' 등 연속 흥행을 기록한 제작사다. 드라마H, 트랜디, 카카오 TV에서 방송된다.

'보글보글''퍼즐버블'은 두 게임간 일일 미션 콜라보 시스템 탑재하여 시너지를 낼 예정이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