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컴퍼니 신작 '아쿠아팡팡', 정식서비스 시작해요

입력 2015-10-27 16:42
<p>㈜구름컴퍼니(대표 전상현, 임학진)는 27일, 자사가 개발한 신작 캐주얼 게임 '아쿠아팡팡 for Kakao'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였다고 밝혔다.

지난 21일 이미 사전예약 참여자 수 20만명을 돌파하며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증명한 바 있는 '아쿠아팡팡 for Kakao'는, '물이 다른 신쾌감'이라는 슬로건에 걸맞은 귀여운 그래픽과 중독성 있는 손맛으로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프로젝트 총괄 이준 팀장은 "유저 여러분의 높은 성원에 힘입어 무사히 서비스를 시작 할수있 었다.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공식 카페에서 진행되는 런칭 기념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런칭을 기념하여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먼저 물고기 3천 마리 사냥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해피머니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3천마리 사냥 쯤이야', 출석체크 게시판에 출석하면 4주 동안 매일 게임 아이템이 주어지는 '매일! 매일! 茱?셔?, 런칭 후 10일 동안 매일 카페에 게시글과 댓글을 남긴 전원에게 게임 캐쉬가 증정되는 '개근 인증 이벤트'가 흥미롭다.

여기에 최고 점수를 인증하고 순위 내에 입상하면 백화점 상품권, 해피머니 상품권, 게임 캐쉬 등 푸짐한 경품이 주어지는 '점수왕! 최고 점수달성', 사냥한 물고기 수를 인증하면 구간 별로 금화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사냥왕! 최고 물고기 수', 게임을 설치하고 로그인까지 완료하면 귀여운 '유유자적해달' 스티콘을 무료로 선물 받을 수 있는 '스티콘 팡팡!' 이벤트까지 놓칠 수 없는 풍성한 이벤트가 쏟아진다.

'아쿠아팡팡 for Kakao'의 상세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aquapp)와 구름컴퍼니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gurumcompany)에서 확인할 수 있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