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육성게임 '스타프로젝트-윤', 사전등록 시작

입력 2015-10-27 10:35
<p>올 겨울, 여심을 사로잡을 아이돌 육성게임이 무료게임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주)아툰즈는 자사에서 개발한 연애육성시뮬레이션 게임 <스타프로젝트-윤>의 구글 플레이 런칭 전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타프로젝트는 국내 최초 온라인 연애육성게임으로서, 그 동안 비비빅닷컴,네이버 게임으로 사랑받던 웹 게임 및 for Kakao 플랫폼의 모바일 게임으로 서비스되었었다. 그 동안 캐릭터 드라마CD 및 국내 최초 캐릭터송 음반 발매 등 다양한 부가 콘텐츠로 이목을 끌기도 했다.

<스타프로젝트-윤>은 연예인의 꿈을 품고 갓 시골에서 상경한 고등학생 소년 '윤'과 사고로 부모를 여의고 빚뿐인 연예기획사를 물려 받은 주인공(유저캐릭터)가 펼치는 화려한 연예계의 데뷔와 슈퍼스타가 되기까지의 육성을 다룬 게임이다.

간단한 스케줄 관리로 스타지망생인 '윤'캐릭터를 유저가 직접 매니징하고, 돌발적으로 일어나는 100여가지의 시나리오와 일러스트를 수집할 수 있다.

<스타프로젝트-윤>에서는 육성캐릭터인 '윤'의 보이스를 제공하며, 100여 가지의 테마별 의상으로 캐릭터 '윤'을 유저의 취향에 맞게 코디네이션 하는 등 여성유저들의 즐길 수 있는 아기자기한 육성요소와 감성적이고 로맨틱한 시나리오 등 여심을 자극하는 풍부한 콘텐츠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이번 <스타프로젝트-윤>은 캐시사용에 대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무료게임 버전으로, 추가적으로 보다 빠른 육성을 위해 수십여개의 다양한 무료충전소를 제공할 것이라 밝혀 유저들의 호응을 받고 있다.

(주)아툰즈 관계자는 "오는 10월 28일부터 3일간 비비빅닷컴 유저들을 대상으로 런칭 전 특별 맛보기로 게임 실행파일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스타프로젝트-윤> 무료게임 출시를 앞두고 유저분들의 뜨거운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밝혔다.

<스타프로젝트-윤>의 사전등록 이벤트는 오는 11월 9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에 참여하면, 게임 내 기획사 운영에 필요한 사업 지원금 100만 골드 및 '윤'의 캐릭터 의상뽑기권 3개를 전원 100% 제공한다. <스타프로젝트-윤>의 사전등록 이벤트는 현재 사전등록 어플리케이션인 얼리버드, 게임팻, 코드뱅크 등에서 참여할 수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