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콘진, 2015 지스타서 '찾아가는 상담서비스' 진행

입력 2015-10-26 11:10
<p>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ㆍ원장 송성각)이 오는 11월 12~15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2015 G-STAR(이하 지스타)' 기간 인 13일(금)에 중소 콘텐츠 기업의 애로사항을 해소하기 위한 '찾아가는 상담서비스'를 진행하기로 하고, 11월 6일(금)까지 참가기업을 모집한다.

'찾아가는 상담서비스'는 정부 3.0의 핵심 가치인 소통과 개방 기조에 맞춰 지역 소재 중소 콘텐츠기업에게 제공되는 맞춤형 컨설팅으로 법률, 금융, 마케팅 등 분야에서 중소 콘텐츠 기업이 직면하는 애로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각 분야 전문가들이 직접 나서 참가기업과 1:1 맞춤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상담 서비스에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오는 11월 6일(금)까지 이메일(sa_mnc@naver.com) 또는 전화(1566-1114)로 접수하면 된다.

한국콘텐츠진흥원 지경화 해외진출지원센터장은 "중소 콘텐츠 기업의 애로사항 해소를 위해 찾아가는 상담서비스 이외에 해외진출에 필요한 정보와 수출 관련 상담서洲보?제공하기 위한 '온라인 수출정보시스템'을 12월 개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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