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style="text-align: left">드라이어드(대표 서영조)의 전략게임 '요!빌런'이 구글 플레이스토어의 '금주의 Play 추천게임'에 선정됐다.
9월 17일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요!빌런'은 개성 강한 108명의 악당이 벌이는 모험 스토리에 전략 요소와 SNG 요소를 가미한 캐주얼 전략 게임이다. 전투 중 악당을 포획 후 설득하는 '선 포획 후 밀당' 방식의 악당 수집-육성 시스템이 도입됐으며, 레이드 전투, 길드 전투, 점령전을 통한 협동과 경쟁으로 전략적 요소를 강화했다.
'요!빌런'은 출시 6일만에 인기 순위 5위, 게임 전략 부문 1위에 진입하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린 후 현재까지 꾸준한 다운로드를 유지해온 스테디셀러 게임이다. 출시 한 달 남짓만에 추천게임에 오르면서 구글차트 역주행까지 노려볼 수 있게 됐다.
최근에는 '요!빌런'의 iOS 버전도 출시됐다. 드라이어드는 이번 iOS 버전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요빌런 공식 홈페이지(register.yovillains.com ) 및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yovillain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p>
서동민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cromdandy@naver.com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