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조승연 어머니 누구길래…정체 봤더니 '깜짝'

입력 2015-10-22 06:55
수정 2015-10-22 08:39
21일 방송된 MBC뮤직 ‘쇼챔피언’투포케이의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가 펼쳐져 눈길을 끌었다.

투포케이의 신곡 “날라리는”외국에서 핫한 트랜드 장르로 주목 받고 있는 페스티벌 EDM장르로 강렬하면서도 파워풀한 사운드와 퍼포먼스가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기엔 완벽한 무대를 연출했다.

투포케이는 2주 연속 SBS MTV‘더쇼’ 중국 차트인 투도우 차트에 2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며 최근 중국에서의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으며, 전날 SBS MTV ‘더쇼’에서 TOP5에 드는 등 국내외 다양한 매체를 통해 하반기 K-POP을 이끌어 갈 그룹 중 하나로 주목 받고 있다.

이날 투포케이는 블루 색상의 세련된 교복 스타일의 의상은 영화 '크로우즈 제로'에서 착안한 가쿠란 교복 스타일로 제작해 ‘잘 노는 날라리’ 컨셉에 초점을 맞춰 여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한편 이날 ‘쇼챔피언’에는 투포케이를 비롯해 빅플로, 베리굿, 플레이백, 탑독, 유성은, 스테파니, 오마이걸, 러블리즈, 알리, 세븐틴, 테이, 박보람, 에일리, 비투비, 김동완이 출연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