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충남 예산 지역에 '넥슨작은책방' 106호점 개설

입력 2015-10-21 16:03
<p>㈜넥슨(대표 박지원)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인 '넥슨작은책방'의 106번째 지점을 충남 예산에 설립했다고 21일 밝혔다.

▲ 넥슨 작은책방 103호점 예산지역아동센터 내에 세워진 이번 106호점 책방은 실제 책방을 이용하게 될 어린이들의 의견이 반영된 인테리어 색상과 공간 구성이 돋보이는 곳이다. 500여 권의 책이 비치된 다채로운 컬러의 책장과 독서 공간이 어우러진 어린이들의 배움터가 조성됐다.

넥슨은 올해 106호점을 포함해 서울, 경남, 전북, 충남 등 다양한 지역의 어린이들이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책방 여섯 곳을 개설했고, 오는 11월에는 라오스 지역에 다섯 번째 '해외작은책방(Wish Planet, 위시 플래닛)'을 오픈 할 예정이다.

▲ 넥슨 작은책방 105호점 이와 함께, 감명 깊게 읽은 책을 친구들과 공유하는 시간을 갖는 독후감 대회를 매년 진행하며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후원하고 있다.

넥슨 사회공헌실 박이선 실장은 "넥슨작은책방은 아이들이 책을 가까이하고 좋은 독서 습관을 익히는 공간인 만큼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국내외 아이들이 꿈을 키워나가는데 도움이 되는 여러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넥슨작은책방'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넥슨핸즈 블로그(http://hands.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