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신작 모바일 MMORPG '대륙' 커뮤니티 오픈

입력 2015-10-21 15:21
<p> 금일(21일) 구글 플레이를 통해 정식 출시한 ㈜에프엘모바일코리아의 신작 모바일 MMORPG '대륙'의 유저들을위한커뮤니티가오픈했다.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점유율 95%의 헝그리앱은 유저 커뮤니티 '대륙 헝그리앱' 커뮤니티를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헝그리앱 커뮤니티에서는 다른 유저들과 정보를 공유하고 놀기만 해도 돈을 벌 수 있는 다양한 미션과 이벤트를 진행해, 그 어떤 '리워드 어플'과도 비교되지 않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많은 유저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대륙'은 투기와 마법이 공존하는 전설의 세계인 투기 대륙을 배경으로 여덟 개의 종족 이야기를 다룬 탄탄한 스토리와 화려한 액션을 선보이는 웰메이드 MMORPG다. 투혼 및 날개 시스템과 더불어 다채로운 콘텐츠로 이미 중국과 대만에서는 흥행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정식 서비스에 앞서 청담 씨네시티에서 미디어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이날 쇼케이스에서는 홍보모델인 김남길과 황승언의 게임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하고, 직접 대륙을 시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4일간의 CBT가 유저들로부터 호평을 받았으며, 사전등록에서는 참여자 수가 30만 명을 돌파해 현재 40만 명에 육박하고 있어 출시 전부터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p>

온라인뉴스팀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toc@naver.com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