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코믹스, '총 상금 1300만원' 개그 웹툰 공모전 연다

입력 2015-10-21 15:21
<p>인기 웹툰 서비스 배틀코믹스(대표 배승익)가 2016년 丙申年 맞이 개그 웹툰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정식 연재 및 출판 경험이 없는 신인/아마추어 작가라면 누구나 응모 할 수 있다. 공모 분야는 개그를 소재로 한 스크롤 웹툰이며 형식의 제한은 없다.

이번 공모전의 특징은 예선을 통과한 본선 진출자들이 5주간의 연재 경연을 실시한다는 점이다. 본선 진출자들은 5주간의 실제 연재를 통해 독자와 주최측의 평가를 받게 된다. 수상과 별도로 공모전 본선 진출자 전원에게 제작 지원금 100만원이 지원된다는 점도 눈여겨 볼만하다.

배틀코믹스는 예선을 통해 7명의 본선작을 선정하고 최종적으로는 최우수상 1인 (300만원), 우수상 2인 (100만원)을 선정할 계획이다. 수상작은 수상 후 배틀코믹스에서 정식 연재를 진행하게 된다.

공모전의 자세한 정보는 배틀코믹스 홈페이지(http://www.battlecomic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