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마이크로소프트는 2015년 기대작 중 하나인 "헤일로 5: 가디언즈(Halo 5: Guardians)"의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전 세계 팬들이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10월 27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10월 27일 오전 7시부터 6시간 동안 "헤일로 5: 라이브"가 유튜브에 독점적으로 생중계된다. 방송에서는 게임 플레이 시연, 유명 인사 초청, 343 인더스트리즈(343 Industries) 개발팀과의 실시간 인터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헤일로 5: 가디언즈"는 Xbox One 독점 타이틀로, 46억 달러 규모 SF 프랜차이즈의 야심 찬 최신작이다. 흡입력 있는 전개와 깊이 있는 캐릭터 묘사, 팀워크 기반의 게임 플레이 등의 요소를 갖추고 있다. 실체를 알 수 없고 방어가 불가능한 적이 우주를 위협함에 따라, 마스터 치프는 무단 이탈을 감행하고, UNSC의 엘리트 추적 요원인 스파르탄 로크는 그를 쫓는 임무를 맡는다. 추격전이 진행되면, 플레이어는 3가지 세계에 걸쳐 4명이 협력하는 전투에 참전하거나, 새로운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 다른 플레이어에게 도전할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튜디오 부회장 겸 343 인터스트리즈 대표인 보니 로스(Bonnie Ross)는 "늘 제작하기를 꿈꿔왔던 "헤일로 5: 가디언즈"의 출시와 대규모 론칭 기념 이벤트가 개최되는 것이 매우 기대된다."라며, "팬들이 헤일로의 출시를 축하하며 유튜브로 방송을 시청하거나 실시간으로 의견을 전달할 수 있는 이벤트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글로벌 출시 기념 행사 중계
이번 "헤일로 5: 라이브" 방송은 전 세계 수백만 명의 팬들을 연결할 것이다. 현재까지 출시 기념 생중계에서 계획된 내용은 다음과 같다.
◾ 헤일로 첫 번째 에피소드인 "헤일로: 리치 행성의 함락(Halo: The Fall of Reach)"의 애니메이션 시리즈가 공개된다. 새로운 애니메이션 시리즈는 마스터 치프와 캐서린 핼시 박사와 같은 캐릭터를 헤일로 시리즈의 영웅으로 만든 스파르탄 프로그램의 기원과 이면의 음모에 대한 극적인 이야기를 전개한다.
◾ "헤일로 5: 가디언즈"의 작가와 벅(Buck)의 성우 네이선 필리언(Nathan Fillion)이 함께하는 최초의 Xbox 회담을 진행한다.
◾ 전 세계 열정적인 헤일로 팬들에게 다가갈 특별한 다큐멘터리를 상영하며, 무엇이 기존의 게임 커뮤니티와 다른 헤일로 네이션(Halo Nation)을 만들었는지 보여준다.
Xbox 게임 마케팅 책임자인 아론 그린버그(Aaron Greenberg)는 "전 세계 수백만의 팬들이 "헤일로 5: 가디언즈"의 출시를 기대한 만큼, 팬들을 위한 아주 특별한 이벤트와 이전에 시도한 적 없는 새로운 비디오 게임 론칭을 준비했다." 窄? "유튜브 독점 생중계를 통해, 헤일로 팬들은 "헤일로 5: 가디언즈" 출시를 기념하며, 함께 새해맞이 카운트다운을 외치는 순간과 같은 기분을 공유할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헤일로 5: 라이브"의 모든 프로그램 구성은 추가로 발표할 예정이며, 더 자세한 사항은 헤일로 5: 라이브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