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락, 천연원료 비타민과 유산균을 담은 ‘비타민&장건강 우유’ 출시

입력 2015-10-20 08:33

환절기엔 우유 한 잔도 깐깐하게 고르세요!
비락, 천연원료 비타민과 유산균을 담은 ‘비타민&장건강 우유’ 출시

㈜비락(대표 맹상수)은 19일 1A등급 원유에 천연원료로 만든 비타민과 유산균배양분말을 함유한 신제품 ‘비타민&장건강 우유’(180mL, 450mL)를 출시했다.


급격한 기온 변화로 면역력이 약해지기 쉬운 요즘에는 비타민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만으로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신제품 ‘비타민&장건강 우유’는 천연원료로 만든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을 담은 우유. 비타민B1, B2, 비오틴, 엽산 등의 비타민B군은 물론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칼슘과 마그네슘, 아연 등이 함유돼 있다.

특히 이번 신제품에는 면역 증진에 도움을 주는 장 건강 성분인 유산균배양분말과 치커리식이섬유도 담았다. 유산균은 장을 깨끗이 하는데 도움을 주어 면역건강에 유익하며, 치커리식이섬유는 장 운동 원활하게 해 몸 속 노폐물을 배출해 주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신제품 ‘비타민&장건강 우유’는 비락만의 콜드체인시스템을 통해 각 가정에 직접 배송된다. 제품 문의 는 080-997-0707.

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무료선착순_한경 가치투자 강연회]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