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의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가 19일 '인생은 타이밍'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번 이벤트는 '테일즈런너'의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해, 이용자들에게 인기 아이템을 선물하고자 마련됐다. 이용자들은 오늘부터 11월 8일까지 매일 하나씩 공개되는 아이템들 중 일주일에 한 개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월요일에 아이템을 선택할 경우, 해당 주 다른 요일의 아이템은 마음에 들더라도 포기해야 한다. 각 날짜 별로 획득 가능한 아이템은 게임을 한판 이상 플레이한 이후에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인생은 타이밍' 외에도 '케이크와 테런 프리덤', 'UCC(사용자 제작 콘텐츠) 공모전', '꿀템데이' 등 다채로운 10주년 기념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및 게임 정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는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된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이 1,300만 명에 달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지난해 11월 이 게임의 국내 서비스 권한을 양수한 바 있다. </p>
서동민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cromdandy@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무료선착순_한경 가치투자 강연회]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