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제주함덕호텔, 제주항공과 함께 SOS어린이 마을 후원

입력 2015-10-19 10:59

지난 10월 15일 제주항공 대회의실에서 라마다 제주함덕 호텔과·제주항공의 SOS어린이 제주힐링캠프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이 진행되었다.

협약식은 라마다제주함덕호텔 서민지 대표이사, 제주항공 최규남 대표이사, SOS어린이마을 허상환 단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으며 라마다제주함덕호텔과 제주항공은 정기적으로 아이들의 제주도 나들이를 후원하며 호텔숙박서비스와 항공 서비스를 지원을 약속했다.

SOS어린이마을 허상환 단장은 “라마다제주함덕호텔과 제주항공의 적극적인 지원과 협조로 SOS어린이들이 다양한 지역문화를 체험하고 행복한 어린 시절을 보내는데 도움을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라마다제주함덕호텔 서민지 대표이사는 “SOS어린이마을 학생들에게 함덕해변과 수려한 제주도의 자연경관을 호텔숙박과 함께 누리고, 다양한 방면으로도 견문을 넓힐 수 있도록 일조할 예정이다” 라며 아이들에게 새로운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무료선착순_한경 가치투자 강연회]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