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은 업계 최초 서버를 통한 회원 통합 관리 시스템인 '피카라이브 N개 매장'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피카라이브 N개 매장은 다수의 매장을 운영하는 점주가 매장별 금고 정산 및 매출, 상품재고, 운영설정은 그대로 사용하되 회원만을 통합하는 시스템으로 통합된 매장에 가입된 회원은 한 개의 ID로 어느 매장에서나 사용 할 수 있는 기능이다.
통합 된 매장의 실시간 좌석 현황 및 근무자간의 채팅 기능을 통해 원활한 소통과 효율적인 매장운영이 가능하며 이미 다수의 매장을 운영 중인 점주도 손쉽게 회원통합을 진행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카운터 또는 서버에 문제 발생 시에도 다른 매장에 영향을 주지 않는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해 졌다.
미디어웹 김동철 부장은 "메인 카운터 문제 발생 시 모든 매장이 마비되는 문제를 보완하고 손쉽게 회원을 통합할 수 있는 기능을 업계 최초로 적용하여 안정적인 매장관리 및 매장운영의 효율성을 한층 더 높여드리고자 피카라이브 N개 매장 기능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카운터의 상황을 실시간 Push로 알려주는 기능, 한 눈에 확인 되는 매출 보고서, 선불기기 PICABOX의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피카매장관리 어플리케이션이 10월 출시 예정"이라고 밝히고 "피카매장관리 어플리케이션에서는 전국 매장 대비 痢?매장의 가동률, 매장 및 회원의 스마트 보고서, 다중 계정 로그인 시스템을 제공하여 점주에게 능동적으로 매장의 현황을 알려주고, 언제 어디서나 매장 상황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지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자세한 사항은 PCBang.com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