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농산 흑도라지 진액' 출시…국산 도라지의 향과 맛 고스란히

입력 2015-10-15 16:10

의성농산영농조합법인이 도라지의 향과 맛을 즐길 수 있는 도라지엑기스 ‘의성농산 흑 도라지진액’을 출시했다.

‘의성농산 흑 도라지진액’은 청정 자연에서 풍부한 영양분을 섭취하고 자란 국내산 도라지를 엄선하여 사용하고, 정제수만을 넣어 완성한 제품이다. 도라지 특유의 쌉싸래한 맛과 불편한 냄새를 줄이기 위해 일정 기간 숙성과정을 거친 후 진하게 달여냈기 때문에 향과 맛이 뛰어난 게 특징.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80ml 용량의 30팩이 한 상자로 구성돼 있으며, 1일 1~2회, 1회 1팩 씩 음용하는 것이 추천된다.

관계자는 “청정자연에서 자란 도라지를 다년간의 노하우와 정성으로 추출한 음료형 제품”이라고 소개하면서 “도라지즙을 구매할 때 주의할 것이 원산지 증명서인데, 의성농산은 국내산 제품만을 사용하여 믿고 마셔도 좋다”라고 말했다.

현재 의성농산영농조합법인은 ‘의성농산 흑도라지 진액’ 출시를 맞아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0월 말까지 ‘의성농산 흑 도라지진액’ 두 상자를 구매하면 한 상자를 서비스로 제공하는 ‘2+1’ 이벤트로,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제품 구매는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의성농산영농조합법인은 도라지진액 제품 외에도 흑마늘진액, 산수유진액 등 다양한 추출액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이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