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프레스, 'CEO 인터뷰 언론홍보' 통해 새로운 기업 홍보 방안 제시

입력 2015-10-15 09:33
기업의 이미지를 결정짓는 것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기업윤리, 사회공헌 등 다양한 요소가 기업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대표적인 것들이지만, 무엇보다도 기업을 책임지고 이끌어 나가는 CEO가 기업 자체의 이미지이자 얼굴이라 할 수 있다.

따라서 여러 기업들은 회사 이미지뿐 아니라 대표이사의 이미지 향상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다양한 방법을 통해 대표이사를 대중에게 노출 시키려 애쓴다. 특히 대표이사가 직접 나서 대중과 소통하는 게 그 대표적인 예로, 이는 곧 그만큼 기업의 대표이사는 대중에게 어떻게 보이느냐를 중요하게 여긴다는 반증이기도 하다.

이런 가운데, 종합홍보대행사 오픈프레스는 대표이사의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CEO 인터뷰 언론홍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CEO 인터뷰 언론홍보는 기업 대표자의 인터뷰 기사가 유력 경제지 및 일간지 언론사를 통해 보도되는 것을 보장하는 서비스로 서비스 구성에 따라 방문 인터뷰 및 사진 촬영도 포함한다. 이를 통해 기업 대표이사는 기업철학 및 목표 등을 대중에게 알려 회사의 신뢰도를 향상시킬 수 있다.

오픈프레스 관계자는 "현재 기업은 단순히 이익만을 추구하기 보다 사회환원 활동, 고객 만족 활동 등을 펼치며 대중에게 긍정적인 이미지로 다가서기는 것을 매우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면서 “대표자의 기업에 대한 철학과 기업의 활동 계획을 다루는 인터뷰 기사는 대중과 독자에게 긍정적인 느낌을 줄 수 있는 좋은 수단”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픈프레스는 4,500여 기업의 홍보 서비스를 제공해온 종합홍보대행사로 국/내외 클라이언트의 홍보대행 서비스를 진행한 경험을 바탕으로, CEO 인터뷰 언론홍보 외 국내언론홍보, 해외 언론홍보, 바이럴마케팅, 신문/잡지광고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