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사가', 신규 레어 장비 3종 선보여

입력 2015-10-14 12:36
<p>㈜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손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www.lostsaga.com)>가 오늘(14일) 신규 레어 장비 3종을 공개했다.

신규 레어 장비 3종은 점프 후 주변 공격을 하는 '로얄가드 갑옷', 적에게 영혼을 심어 스킬 사용시 피해를 주는 '강령술사 모자', 주변 적을 공중에 띄운 후 순간이동 공격을 하는 '스카이워커 장신구'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4일(수)부터 21일(수)까지 진영전에서 1승을 하면 '+5영구장비 보급'과 'LSWC 쿠폰'을 선물하고, 3연승을 하면 'LSWC 쿠폰'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LSWC 쿠폰'은 획득한 개수에 따라 각종 '장비 보급'과 '레어장비 선택권'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접속 시간에 따라 '은행 열매'를 받을 수 있고, '은행 열매'도 개수에 따라 '복불복 돈주머니', 각종 '장비 보급'과 '영구장비 보급'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17일(토) 11시부터 18일(일) 23시까지 주말 동안 한시적으로 비밀 상점이 열리고, 접속 시간에 따라 1만에서 최대 5만 페소까지 선물을 지급한다.

한편,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