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은이 새 앨범 ‘2nd MINI ALBUM(세컨드 미니앨범)’ 돌아왔다.
13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유성은의 새 앨범 ‘2nd MINI ALBUM(세컨드 미니앨범)’이 공개됐다.
유성은은 2013년 데뷔앨범 ‘Be ok(비오케이)’로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많은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알앤비 신예로 이후 ‘Healing(힐링)’, ‘어차피 한번은 아파야 해’, ‘마리화나’까지 자신만의 색깔을 확실히 보여주는 싱글 앨범들을 발매하며 ‘알앤비 여신’으로 자리매김해왔다.
이번 앨범은 미니 앨범으로는 2년 3개월 만에 발매하는 것으로 음악적으로 한층 성장한 유성은을 엿볼 수 있다.
타이틀곡 ‘Nothing (Feat. 문별 of 마마무)’(낫씽)을 포함해 유성은이 최초로 작사에 도전한 ‘일이 먼저지’, 긱스의 루이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Fix me (Feat. 루이 of 긱스)’(픽스미), 솔직한 가사가 매력적인 ‘오늘 밤에 뭐해요’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Nothing(Feat. 문별 of 마마무)’는 어쿠스틱한 기타 사운드와 소울풀한 유성은의 목소리가 잘 어우러진 팝 알앤비곡이다. 특히 이 곡은 대세 걸그룹 마마무 랩퍼 문별의 피처링으로 발매 전부터 화제가 됐으며 문별의 중성적인 음색과 유성은의 그루브한 창법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가을에 잘 어울리는 곡으로 탄생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음원과 동시에 공개된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는 최근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원일 셰프가 출연해 눈길을 끈다. 쿡방(요리방송)과 드라마 그리고 음악으로 구성된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유성은의 연기와 이원일이 직접 요리하는 모습이 이목을 집중 시킨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