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스 '블러디히어로', 신규 보물 콘텐츠 선보여

입력 2015-10-12 17:42
<p> 글로벌 퍼블리셔 일렉스(ELEX Technology)는 자사가 티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 구글플레이를 통해 정식 서비스 중인 모바일 무협 MMOARPG '블러디히어로'에 신규 보물 콘텐츠 업데이트 적용을 완료했다고 금일(12일) 밝혔다.

미려한 3D 그래픽과 풍부한 콘텐츠가 돋보이는 일렉스 최신작 '블러디히어로'는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함께 색다른 세계관 속을 유영할 수 있어 유저들의 높은 관심을 끌어낸 모바일 MMOARPG로, 라이징스타 윤소희를 홍보모델로 선정하고, 이를 활용한 이색적인 홍보 영상을 공개해 유저들의 관심을 단번에 집중시켰다.

자유PK와 진영전, 난타전 등 다양한 양식의 전투와 탑승펫과 환수, 전투차 등의 다채롭고 독특한 보조 시스템으로 높은 호응을 끌어내고 있는 '블러디히어로'는 정식 서비스 후 처음으로 진행된 업데이트에서 캐릭터를 수호하는 신선의 보물, 보물 콘텐츠를 새롭게 추가했다.

보물 콘텐츠는 21레벨을 달성한 유저라면 누구든지 이용할 수 있고, 보물이 많고 강해질수록 전투력이 월등히 증가하게 된다. 보물은 강화를 통해 수련 수치를 높일 수 있고, 수련을 통해서는 전투력을 상승시킬 수도 있다.

한편, '블러디히어로'는 10월 17일(토)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풍성한 아이템 패키지를 100% 증정하며, 출석 일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 지급하며, 각 국가 진영 중 레벨이 가장 높은 유저에게 강력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펫 진급 혹은 전투마 진급이 가장 높은 유저, 펫 진급 축복치가 일정한 수치에 도달한 유저, 일정 레벨에 도달한 유저에게 필수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블러디히어로'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bloodyhero)를 통해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플레이(http://me2.do/xVeFWOom)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