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코리아,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업데이트 했어요

입력 2015-10-12 10:50
<p>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Electronic Arts Korea LLC., 이하 EA코리아, 대표 한수정)는 자사의 대표 인기 모바일 게임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The Simpsons: Tapped Out)'의 무시무시한 나무집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 밝혔다.

무시무시한 나무집 업데이트를 통해 '심슨가족: 스프링필드'에 고대의 사악한 존재가 깨어나 지금까지와는 다른 오싹함을 느낄 수 있다. 사악한 기운이 깃든 오싹한 모닥불에 오래된 유목을 넣고 둘러 앉아 무서운 이야기를 듣다 보면 모닥불에서 나타나는 좀비, 뱀 등 다양한 몬스터를 만날 수 있다. 또한 아이들이 스모어를 만들어 보상을 받는 등 재미있는 미션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인기 캐릭터의 새로운 의상과 건물이 추가되고, 새로운 일일 도전이 추가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로 플레이의 즐거움이 배가된다.

새로운 업데이트가 적용된 '심슨가족: 스프링필드'는 현재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션?내용은 EA코리아 웹사이트(http://www.eakorea.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