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상용고객 우대 프로그램 내년 4월 첫선
캐세이패시픽(cathaypacific.com/kr)은 상용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마르코 폴로 클럽’의 새로운 프로그램을 내년 4월15일부터 선보인다. 포인트 적립의 경우 좌석 및 운임 등급, 비행 거리를 종합적으로 고려하는 만큼 예전보다 합리적으로 쌓을 수 있다. 회원 등급별 서비스는 골드등급 이상 회원은 본인 및 동반자의 좌석 승급을 신청할 수 있다.
항공권, 묶어서 사면 싸요
필리핀항공(philippineair.co.kr)은 ‘통항공권 시즌6 프로모션’을 오는 23일까지 한다. 인천~마닐라, 부산~마닐라 구간을 자주 여행하는 승객을 위해 여러 장의 항공권을 묶어서 파는 행사다. 상품은 ‘마이통 3매’, ‘커플통 2매’, ‘커플통 4매’ 세 종류가 있다. 사용 기간은 내년 4월30일까지. 성수기에는 사용할 수 없거나 추가 요금을 낼 수 있으니 유의해야 한다. 25만8000원(세금 별도)부터.
2016년 에어아시아재팬 운항 예정
에어아시아그룹(airasia.com)이 에어아시아재팬의 항공운송 사업 운항증명(AOC)을 취득했다. 이에 따라 에어아시아재팬은 내년 봄부터 도쿄 남서부에 있는 아이치현 추부국제공항을 기반으로 일본 국내선과 국제선 운항을 시작할 계획이다. 에어아시아 측은 “에어아시아재팬이 국내에 취항하면 한국 여행객이 보다 합리적인 운임으로 일본 여행을 즐길 수 있을 전망”이라고 말했다.
이민희 여행작가 travel@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