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수원시는 '제1회 수원시 중소기업인 대상' 수상자를 확정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상은 신기술개발 및 생산성 향상 등으로 대외경쟁력을 제고하고 지역경제 발전과 위상을 높이는데 공로가 큰 우수 중소기업인을 선정하는 것이다.
수상자는 종합대상에 ㈜비비테크 성열학 대표, 경영혁신부문에 ㈜명성 강인홍 대표, 기술개발부문에 ㈜유디엠텍 왕지남 대표, 수출진흥부문에 ㈜포콘스 정락환 대표, 창업 및 벤처부문에 ㈜이지트로닉스 강찬호 대표, 일자리창출부문에 ㈜아이유웰 송성근 대표, 노사화합부문에 ㈜ 留洹뮌箝美??/span> 한상권 대표가 각각 선정됐다.
종합대상을 수상한 ㈜비비테크 성 대표는 2004년 회사를 설립한 이래 특유의 가정적인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행복한 일터 만들기에 앞장서며 꾸준히 기술력을 키워 반도체장비 유틸리티 분야에서 다수의 특허 및 FM, UL 등 국제 인증을 취득하는 성과를 보였다.
또 노사의 구분없이 함께 성장하는 기업문화로 2011년 경기도 일하기 좋은 기업 인증, 2014년 가족친화 우수기업으로 인증을 받기도 했다.
시상은 오는 13일 이비스엠버서더(15층 대연회장)에서 수상자 부부와 심사위원, 관내 중소기업인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릴 계획이다. 수원=윤상연 기자 syyoon1111@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