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이용식이 비만일 수 밖에 없는 이유가 밝혀졌다.
개그맨 이용식은 대한민국 대표 건강 프로그램 채널A <나는 몸신이다> 최근 녹화에서 호르몬 수치 검사를 받았다.
채널A <나는 몸신이다>는 건강 수명을 결정하는 장수 호르몬의 실태를 공개한다. 이 호르몬은 당뇨 비만 노화 수명까지 책임지는 중요한 호르몬. <나는 몸신이다>는 출연자들의 건강 상태를 점검하기 위해 패널과 게스트에 대한 호르몬 검사를 실시했다.
이날 <나는 몸신이다> 패널 엄앵란 이용식 변우민 조민희, 그리고 이날 초대된 게스트 이광수는 모두 장수 호르몬 검사를 받았다.
이용식은 호르몬 검사에서 식욕억제호르몬이 정상범위를 훌쩍 상회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용식은 이어 장수 호르몬 수치 검사에서도 충격적인 결과를 받아드는데…
이용식의 호르몬 검사 결과는 7일 수요일 밤 11시 채널A <나는 몸신이다>를 통해 공개된다.
정은아가 이끄는 새로운 종합건강버라이어티 쇼 <나는 몸신(神)이다>는 직접 개발한 건강법을 통해 몸을 다스리는 데 성공한 ‘몸신’들의 건강비법을 소개하는 대한민국 대표 건강 프로그램. 매주 수요일 밤 11시 방송.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