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대한민국 학생들의 프레젠테이션 대회 개최

입력 2015-10-07 18:00

전국 모든 학생들이 한데 모여 소통할 수 있는 교류의 장이 마련된다.

강원도 정선 '하이원리조트(대표이사 함승희)'는 'G1강원민방(대표이사 김영철)'과 함께 오는 11월 강원도 정선 하이원 컨벤션호텔에서 '2015 대한민국 프레젠테이션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커뮤니케이션의 핵심인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전국 모든 학생들이 발표 및 설득 기술을 배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대회는 대한민국 국회·교육부·문화체육관광부·강원도·강원도교육청이 후원한다.

오는 11월 1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하며 11월 15일에는 예선이, 11월 27에는 최종 결선이 펼쳐질 예정이다. 예선과 최종 결선 모두 강원도 정선 하이원 컨벤션 호텔에서 열리게 된다.

대한민국 초, 중, 고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또한 대학생도 참여 기회를 부여 받을 수 있다. 이번 대회는 참가자들끼리 3~4인 1조로 팀을 이루어 진행된다.

대회 참가자들에게는 숙박과 식사가 지원되며 입상한 팀에게는 국회의장상, 교육부장관상,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 2018평창동계올림픽대회 조직위원장상, 강원도지사상 등 다양한 상과 함께 장학금이 지급된다. 특히 국회의兩瓚?수상한 팀에게는 장학금 1000만원이 지급된다.

대회 관계자는 "대한민국의 미래를 짊어질 많은 학생들이 프레젠테이션 기술을 더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대회를 마련했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학생들이 세상과 소통하는 글로벌리더로 성장하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회 참가 신청은 오는 11월 1일까지 대회 공식 홈페이지(www.2015kpt.com)를 통해 할 수 있다. 대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 또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