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빈, '뷰티스테이션-더쇼' 깜짝 생일파티 감동

입력 2015-10-07 06:00
'뷰티스테이션-더쇼(THE SHOW)' MC 전혜빈이 깜짝 생일 케이크를 들고 인증했다.

6일 오전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전혜빈이 MC를 맡은 '뷰티스테이션-더쇼' 촬영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5일 열린 '뷰티스테이션-더쇼' 녹화 현장 공개 및 기자간담회 당시 포착된 것으로 전혜빈의 깜짝 생일 파티 모습이 담겨있다. 전혜빈은 예쁘게 데코레이션 된 케이크를 들고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날 전혜빈과 함께 진행을 맡은 보이프렌드 동현, 스피카 나래, 뷰티컨설턴트 도윤범을 비롯해 현장에 있던 모든 스태프들이 전혜빈에게 케이크를 건네며 생일을 축하했다. 전혜빈의 생일은 9월 27일이었지만, 녹화 일정으로 인해 기회가 없었던 것. 전혀 생각지 못한 선물과 축하에 전혜빈은 몹시 놀라워했고, 큰 감동을 받아 연신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전혜빈은 오늘 6일 오전 첫 방송 된 '뷰티스테이션-더쇼'에서 그간 자세히 알려지지 않았던 동안 피부와 몸매관리비결, 실제 일상 속 노하우까지 다양한 '꿀팁'을 낱낱이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더불어 광고 촬영 현장 모습도 공개, '광고퀸' 다운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