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전투기', 애플 앱스토어에서 전투 즐겨요

입력 2015-10-06 15:45
<p>㈜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6일(화), 모바일 RPG(역할 수행 게임) <삼국전투기>(개발사 ㈜위레드소프트, 대표 강지원)를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최훈 작가의 동명 인기 웹툰을 기반으로 한 <삼국전투기>는 여러 가지 방식의 전투에 참여하며 삼국지 장수들을 수집 및 육성할 수 있는 게임이다. 이 게임은 코믹한 모습으로 표현된 삼국지 캐릭터, 게임 내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는 이색 패러디, 사용하지 않는 장수 카드를 모아 보다 강한 카드로 교환할 수 있는 트레이드 시스템 등을 통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또, 삼국지 속 유명 이야기에 따라 진행되는 '에피소드', 타 이용자의 군단과 승부하는 '대전', 친구들과 힘을 모아 막강한 상대와 싸우는 '보스전' 등 다채로운 게임 모드도 갖추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달 31일(토)까지 30레벨 달성에 성공하는 신규 이용자들 중 100명을 뽑아, 스냅백, 스티커 등 최훈 작가의 기념품을 선물한다. 또, 오는 15일(목)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6등급 등용권, 보석, 금화, 보물함 등의 다채로운 아이템을 제공한다.

<삼국전투기>는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네이버 앱스토어, T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게임 정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ambattle)에서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