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한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에서 '응답하라 2007 슬러거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06일 밝혔다.
2007년도는 슬러거가 처음 서비스를 시작한 해로 서비스 8년째를 맞아 초심을 기억하고, 2015 프로야구 포스트 시즌을 슬러거와 함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야심 차게 마련한 행사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그간 진행됐던 역대 이벤트 중 이용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벤트를 다시 한번 마련 한 것으로 이용자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이벤트는 금일부터 오는 11월 9일(월)까지 진행된다.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구단지원금 1만원을 100% 제공하며, 매주 일정 기간 동안 게임을 즐기면 8천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용자들은 해당 기간 동안 최대 5만원까지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구단지원금은 게임머니가 들어있는 캣박스, 타자슬롯, 유니폼 등 유료로 판매되고 獵?총 27개의 인기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슬러거'의 '응답하라 2007 슬러거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slugger.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