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만세', 가온소셜차트 2주 연속 1위 ‘대세’ 행보

입력 2015-10-03 07:14
2015 슈퍼루키 세븐틴이 무서운 기세로 아이돌 가요계를 평정해나가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세븐틴의 ‘만세’가 가온 소셜차트 2주 연속 1위에 이름을 올리며 인기 상승세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세븐틴은 미국 빌보드 월드앨범차트 1위를 차지하기도 했으며 음악프로그램, 라디오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등 아이돌 대세다운 행보에 눈길이 쏠리고 있다.



세븐틴은 지난 15일 SBS MTV '더쇼 시즌4'에서 컴백무대를 가짐과 동시에 1위 후보에 오르는 모습을 보였으며 레드벨벳과 근소한 차이로 2위에 오르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또한 지난 22일과 29일에도 1위 후보에 오르는 모습은 물론 쟁쟁한 가요계 선배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3주 연속 2위를 차지하는 등 인기 상승세를 타며 꾸준하게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또 뮤직비디오를 공개한지 3일만에 조회수가 100만을 돌파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빠른 상승세를 타고 300만 돌파를 하는 등 신인답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며 빠른 조회수 상승률을 보여주고 있다. 공중파 음악프로그램 출연 후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올킬하는 등의 행보로 인해 세븐틴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음을 증명하고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슈퍼주니어의 키스더라디오, 빅스 엔 케이팝 등에 출연하거나 MBC every1 주간아이돌, SNL 시즌6 김상중편에 게스트로 출연하는 등 각종 프로그램에 출연소식을 알리며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