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불꽃축제' 10만여 발의 불꽃쇼…준비물은?

입력 2015-10-02 20:08

2015 여의도 불꽃축제

‘여의도 불꽃축제’가 화제인 가운데, 불꽃축제 관람 준비물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매년 가을, 여의도 밤하늘을 수놓는 여의도 불꽃축제에 이번에도 역시 수많은 관람객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한화와 함께하는 2015 서울세계불꽃축제’는 10월 3일(토) 저녁 7시 20분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열리며, 시원하게 하늘을 수놓는 10만여 발의 불꽃들을 만날 수 있다.

약 1시간 20분간 진행되는 이번 불꽃축제에는 미국, 필리핀, 한국 총 3개국 대표팀이 참여하며, 다양한 시민 참여용 이벤트와 조명 레이저쇼등 이색 볼거리가 마련되어 있다.

다만 3일 저녁 날씨가 다소 쌀쌀할 것으로 예상돼 두꺼운 외투와 담요는 필수다. 그 외에 돗자리, 텐트, 물티슈, 각종 간식등도 챙겨오면 좋다.

여의도 불꽃축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여의도 불꽃축제, 꼭 가야지”, “여의도 불꽃축제, 화려한 불꽃축제 설레인다”, “여의도 불꽃축제, 불꽃축제 오랜만이야”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